CS CENTER : 041-534-3512

ENGLISH

FAQ 1 페이지

SUPPORT

FAQ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이겠습니다.

FAQ 목록
Q FAQ ASAP-5
AQ. 사용 중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A. 초음파의 세기가 적당한지 확인하고 세기가 과도할 경우, 적용부위에 아픔이 있을 경우 적당히 출력을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사용 중 열이 너무 많이 발생 할 경우 출력을 조절하시기를 바랍니다.

Q.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메인전원이 켜진(ON) 상태에서 아답터를 연결하면 스파크가 발생 되어 제품에 치명적인 고장을 초래하오니 본 제품을 사용 후에는 메인 전원을 끈(OFF) 상태로 보관 바랍니다
초음파 방진 도자는 사용 후에는 외부 물건으로부터 보호를 위해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 놓은 후 보관을 바랍니다.
Q FAQ ASAP-3
AQ. 사용전 준비 사항은 무엇인가요?
전원의 전압(220V)을 확인하고 사용 설명서를 자세히 읽은후 사용합니다. 조작패널의 연결부에 물기나 먼지 등을 제거 합니다.

Q. 사용시 주의 사항은 어떤것이 있나요?
본인에게 맞게 세기 및 강도를 조절해서 사용하십시오.

Q.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본체 조절부와 주열부, 주광부 Handy는 분리하여 보관하시고 주열부, 주광부 Handy는 꼭 보호커버를 쓰워 습기가 없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Q FAQ ASAP-2
AQ. 하루에 얼마나 사용하는 것이 좋은가요?
A. 1회 작동시간은 15분이며, 같은 부위에 연속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장시간 연속 사용하시면 국소화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Q. 샤워나 운동을 하면서도 같이 사용해도 되나요?
A. 본 제품은 방수제품이 아니며 습기가 있는 곳에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Q. 강도는 어느 정도가 좋을까요?
A. 처음 사용하실 때는 약한단계 부터 시작하세요 강도가 세서 통증이 느껴질 경우 강도를 줄여 사용하세요 자극의 강도조정은 10단계까지 가능합니다.

Q.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겔패치 사용 후 보호필름을 겔패치에 다시 붙여 휴대용 케이스에 넣어 보관합니다.
Q FAQ ASAP-1
AQ. 하루에 얼마나 사용하는 것이 좋은가요?
A. 1회 작동시간은 20분이며, 같은 부위에 연속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장시간 연속 사용하시면 국소화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Q. 샤워나 운동을 하면서도 같이 사용해도 되나요?
A. 본 제품은 방수제품이 아니며 습기가 있는 곳에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Q. 사용을 금할 때는 언제인가요?
A. 수면 중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식후 1시간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고, 열이나거나, 감기, 복통 등 몸 상태가 나쁠 때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Q. 강도레벨은 어느 정도가 좋은가요?
A. 처음 사용하실 때에는 약한 레벨(1~3단계) 부터
시작하십시오. 강도가 세서 통증이 느껴질 경우 즉시 레벨을 줄여야 국소 화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적정 강도에 맞춰 사용하세요.

Q. 사용 중 따끔따끔한 느낌이 오는데 왜 그럴까요?
A. 첫째, 강도레벨이 너무 강해 그럴 수 있으니, 강도레벨을 낮춰서 사용하십시오.
둘째, 보호대를 피부에 완전히 밀착하여 사용하십시오.
logo
상호 : 주식회사 팍스메디 대표이사 : 이완희 개인정보보호 관리 책임자 : 김혜린 paxmedi312b@nate.com
주소 : 충청남도 아산시 신창면 서부북로 778 전화번호 : 041-534-3512 팩스 : 041-534-3512
Copyright ⓒ PAXMEDI.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