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 041-534-3512

ENGLISH

열화상 카메라를 이용한 복합 물리 치료 시스템 기술 소개 > 팍스메디기술

PUBLICITY

팍스메디기술

Health Care 산업의 리더 팍스메디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팍스메디기술

열화상 카메라를 이용한 복합 물리 치료 시스템 기술 소개

페이지 정보

Writer 관리자 Date18-12-11 09:26 Hit759

본문

- 열화상 카메라를 이용한 복합 물리 치료 시스템 기술 소개 -

 

열화상 카메라란?

열화상 카메라는 가시광선 영역 밖인 적외선 대역의 열 에너지를 탐지하여 시각화 하는 카메라입니다.

 

적외선 체열 진단

사람의 몸은 항상 열을 발산해 신체에 문제가 발생하면 이상부위의 열 분포가 달라지는 양상을 보입니다.
의료용 열화상 카메라로 인체를 촬영하여 몸의 체온 분포를 파악하면 별도의 촉진 없이도 환부를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시각화 하여 나타냅니다. 치료 전, 후로 촬영한 체열 분포를 비교하여 치료 경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ro4.jpg

 

단순히 물리치료 분야에서만 사용 가능한 것이 아닌 신경의학, 재활의학, 스포츠의학, 한의학, 영상의학, 피부과, 산부인과 등에서 체열진단을 응용하여 질병 검출 및 판단에 응용 할 수 있습니다.

팍스메디의 열화상 카메라를 이용한 복합 물리 치료 시스템은 체열을 측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환자의 체온 패턴을 정밀하게 해석하여 치료가 필요한 신체 부위를 찾아낸 후, 물리치료를 수행하기 위한 스마트 AI 가이드 의료 시스템 입니다.
자사의 원스톱 치료 베드와 연동되어 환부에 적합한 물리치료를 시행 하여 치료효과의 상승을 유도합니다.

logo
상호 : 주식회사 팍스메디 대표이사 : 이완희 개인정보보호 관리 책임자 : 김혜린 paxmedi312b@nate.com
주소 : 충청남도 아산시 신창면 서부북로 778 전화번호 : 041-534-3512 팩스 : 041-534-3512
Copyright ⓒ PAXMEDI. Inc. All rights reserved.